• 쇼핑몰
  • 커뮤니티
  • 북마크

무만농원 이야기

크림 추천인코드 우리의 목소리 톤

profile_image
Randal
2024.04.29 09:12 9 0

본문

좀 더 일반적인 독자를 대상으로 글을 쓰는 경우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사람들이 이 뉴스를 접하면 어떻게 느낄지, 어떤 이모티콘(있는 경우)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지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귀하가 사용자(그리고 서로)를 돕기 위해 올바른 일을 하리라 믿습니다. 실제로 그런 말을 하는 것처럼 들리나요? 우리가 큰 소리로 거의 말하지 않는 단어이지만 비즈니스적인 느낌을 주려고 할 때 쓰는 단어입니다. 우리는 글을 쓸 때 동사를 명사로 바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 명사는 '타운'이나 '소년'과 같이 사람, 장소, 사물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우리는 말할 때 자연스럽게 명사보다 동사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언어는 일을 하는 데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전통적으로 전문 언어라고 생각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라틴어에 뿌리를 둔 단어입니다. 하지만 꼭 그렇게 될 필요는 없습니다. 결점을 지적하거나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을 공격하는 것은 Monzo의 방식이 아닙니다. 이는 우리 모두의 희생양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선택 해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는 독자에게 공평하지 않으며 독자에게 필요한 것이 항상 최우선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질문이 독자가 정말로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잘못 갈 수 없습니다. 그래도 의미가 있다면 수동적입니다! 그런 다음 세부 사항을 원하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글머리 기호가 두 개 이상의 문장으로 늘어나기 시작하면 옆에 점이 있는 단락을 처리하는 중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의사소통에 더욱 포용적이 되는 법을 배우도록 돕고, 읽고 듣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도와줄 것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돈을 관리해 줄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의 지원 없이는 우리가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든 단어는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더해줍니다. 핵심 메시지가 무엇인지 결정했다면? 큰 글머리 기호 목록은 큰 텍스트 블록보다 읽기 쉽지 않습니다. 크고 길고 촘촘한 텍스트 블록은 시작하기도 전에 마음 속으로 슬픈 느낌을 줍니다. 마케팅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 약관, 우리와의 모든 채팅, 앱의 모든 구석구석, 그리고 내부에서 우리가 서로 소통하는 방식까지. 심리학자 Lera Boroditsky는 2009년에 이 점을 매우 잘 보여주는 실험을 실행했습니다. 그러니 우리도 글을 쓸 때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는 기술적인 분야에 있어서 전문가가 많을수록, 그리고 같은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더 많이 둘러싸여 있을수록, 비전문가가 이해할 수 있는 것과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합니다. 문장이 짧을수록 사람들은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훑어보고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계 최고의 은행이 되기를 원하는 만큼, 다른 사람을 깎아내려 거기에 도달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회사가 진지해지면 그들의 언어는 격식을 갖추게 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더욱 포용할 수 있도록 언어를 바꿀 수 있고, kreamevent.com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언어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당신은 똑똑하고 배려심 많고 사려 깊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여기에 있습니다. 일부 화면 판독기는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즉, kreamevent.com 주의하지 않으면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작업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 단어 중 일부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어를 사용할 때 단어가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의미나 연관성에 대해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